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브랜드 뷰싱크(대성글로벌코리아,www.viewsync.co.kr)가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VSM275CN을 출시한다. VSM275CN은 모니터를 선택할 때 고성능은 기본에 디자인까지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탄생했다.
144Hz, 1ms(OD)의 성능은 게이밍 모니터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당연히 충족시키는 사양이며, 더불어 깔끔함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를 차용한 디자인은 소비자의 시선을 한 번 더 돌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솔리드 슬림(Solid slim) 디자인을 적용하여 얇은 베젤을 유지하면서도 내구성을 한층 강화하여, 최적의 몰입도를 제공함과 동시에 견고함까지 자랑한다.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위한 컬러 바이브런스 기능도 채택되었다.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채도를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게임에 맞는 최적의 색감을 구축할 수 있으며, 동영상 감상에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가장 주목 받을만한 요소는 바로 삼성 정품 A급 패널을 사용한 것이다. 저가형 패널이 아닌 삼성 정품 패널을 사용하여 디자인에 치중한 제품이 아니라 품질까지 제대로 겸비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선다.
뷰싱크 관계자는, “소비자의 취향이 모두 다르고, 게이밍 모니터를 선택하는 기준 역시 다양해진만큼 모두 충족할 수 있을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제품을 통해 모든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 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