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브랜드 뷰싱크(대성글로벌코리아,www.viewsync.co.kr)가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VSM325CN165를 출시한다.
32인치 (80.1cm) 대화면을 자랑하는 VSM325CN165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원하는 모니터”를 목표로 하여 탄생했다.
144Hz가 아닌 165Hz 초고속 주사율을 통한 끊김 없는 게이밍 환경을 구축, 더불어 인테리어에도 손색없는 세련되고 유려한 디자인을 통해 그 가치를 더했다.
144Hz, 혹은 그보다 더 낮은 60Hz 모니터를 사용중인 소비자라면 VSM325CN165를 통해 한차원 높은 게이밍 환경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기능적 심미적으로 모두 만족할만한 1800R 곡면 디자인은 평면형 모니터에 익숙한 소비자에게 한층 더 돋보이는 디자인을 자랑하며, 알루미늄 스탠드와 결합되어 공간을 더욱 세련되게 꾸며준다.
뷰싱크의 솔리드 슬림(Solid Slim) 디자인은 몰입도를 높이는 슬림한 베젤과 견고한 내구성을 동시에 잡아냈다. 게이머들의 니즈인 얇은 베젤에 대한 만족도를 충족하고, 제로베젤의 부족한 내구성까지 보완하여 품질을 높였다.
무엇보다 삼성 정품 A급 패널을 사용하여 또렷한 화면을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성능과 디자인에 집중하면서도 모니터의 본질인 또렷한 화질 역시 포기하지 않은 VSM325CN165가 기대되는 이유이다.
뷰싱크 관계자는, “점점 더 고성능의 게이밍 모니터를 원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이다. 성능을 높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디자인과 내구성, 그리고 품질까지 모두 잡기 위해 노력한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