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 TV 트루비(대표 이병교, www.truvii.kr)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65인치 블랙라벨 4K UHD 스마트TV 'I652UHD Smart HDR' 제품을 출시했다.
삼성 SVA RGB 패널을 탑재하였으며, 넷플릭스 4K 정식인증 및 유튜브 4K 지원 애플리케이션 등등이 사전 탑재되어 있다. 4K UHD ‘I652UHD Smart HDR’는 현재 11번가, 쿠팡, 네이버를 포함한 온라인 오픈 마켓과 소셜 등등에서 판매 중이다.
트루비(truvii) 마케팅 담당자는 이 I652UHD 제품은 트루비의 첫 번째 블랙라벨 시리즈로써, 밀레니얼 세대에게 프리미엄 피쳐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스마트 TV라고 밝혔다.
‘본질 중시’와 ‘고객 중심’ 추구 라는 트루비 브랜드만의 철학에 따라, 삼성 SVA RGB 패널만의 리얼 블랙 구현과 함께 높은 색재현율 그리고 최신 고성능 MSTART6586 칩셋 탑재를 통해 제품 성능의 ‘본질’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대표적인 스마트 기능으로는 넷플릭스 4K 정식인증과 유튜브 4K 지원이며, 생동감 있는 명암을 위한 HDR10 지원을 통해 리얼 블랙이 더욱 블랙으로 표현되는 차별성이 있다.
아울러, Wi-Fi를 통하여 간편하게 무선 인터넷이 연결되며, 미러링(미라캐스트) 기능까지 지원되어 스마트폰 내 고화질 컨텐츠를 리얼 블랙이 구현되는 65인치 트루비TV 화면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트루비 블랙라벨 65인치 신제품 ‘I6521UHD Smart HDR’ 및 런칭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온라인 쇼핑몰 및 공식홈페이지 내 제품 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가격은 62만 9천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