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넷, 퀵 차지, PD 충전이 가능한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오호 PW06 출시
스마트 IT 전문 기업 가우넷(대표 이호상)이 IOT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오호(OH-HO)에서 QC3.0, PD3.0 충전을 모두 지원하는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PW06’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호 PW06’은 고속 충전(퀵 차지, PD) 및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특유의 도트 패턴이 가미되어 있는 스타일리시한 대용량 보조배터리(10,000mAh) 제품으로 고속 및 무선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신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기존 다양한 IT 기기들을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USB-A 포트 2개, 양방향 Type C 포트 1개와 무선 충전(5W)을 이용하여 최대 4개의 기기를 동시 충전시킬 수 있고, 각각의 입, 출력 단자 모두 18W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전면 부의 LCD 디스플레이 통하여 현재 보조배터리 충전 량과 충전 지원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의 케이블이 없이도 빌트인 되어있는 자체 USB-A to 5pin 케이블과 8핀 젠더 및 무선 충전을 이용하여 손쉽게 여러 기기들을 충전 시킬 수 있는 약 255g의 무게 또한 가벼운 모델이다.
가우넷 관계자는 ”리튬 폴리머 배터리 셀을 채용하여 폭발이나 누액의 위험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내 반입 또한 가능하여 휴대성이 좋고 아이패드, 노트북, 아이폰 및 삼성 스마트폰과 같은 보조배터리가 필요한 여러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