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만큼 위험한 실내 VOCs농도. VOCs는 대기중에 휘발 되어 악취나 오존을 발생시키는 탄화수소 화합물을 뜻한다. 대표적으로는 벤젠,포름알데히드,톨루엔, 자일렌, 아세트 알데히드 등이 있다.
특유의 악취를 가지고 있고 피부 접촉이나 호흡기를 통해 신체에 들어온다. 신경계에 장애를 일으킬 만큼 인체에 매우 위험한 발암 물질로 알려져 있다. 미세먼지를 만들어내는 주 원인이기도 하다. 실내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줄이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기 정화가 필요하다. 환기를 자주 할 수 없는 겨울이라면 잠시 창문을 열어두고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보아르 그린에어는 이런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제거에 탁월한 공기청정기다. VOCs는 주로 실내의 벽면에서 많이 발생 된다. 보아르 그린에어는 후면 흡입 방식을 채택하여 발생되는 VOCs를 즉시 빨아들일 뿐만 아니라 집안 고여있는 미세먼지들을 효과적으로 정화한다.
보아르 그린에어의 필터는 H13등급으로 필터의 여과력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45mm의 두꺼운 필터는 초미세먼지와 VOCs가 빠져나갈 수 없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강력한 터모 청정모드가 제공 된다. 그린에어의 최대 순환량으로 빠르게 실내 공기를 정화 할 수 있다.
미세먼지 수치가 표시되어 정확한 실내 공기 상태를 알 수 있다. 보아르 그린에어는 저전력으로 고효율을 자랑한다. 소비전력 48W로 전기요금은 1,130원 정도이다. 매일 24시간 한달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보아르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마찬가지로 실내에서 발생되는 VOCs도 매우 위험하다.”라며 “더욱청정한 실내 공기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