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제조사 엠텍코리아(mTEC)(대표이대호,http://www.mteckorea.kr/)는 국내 최초 32형 초고속 주사율 240Hz의 ‘엠텍코리아 ViewSys F3224 HDR 강화유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텍코리아 ViewSys F3224 HDR 강화유리는 일반 모니터가 60Hz의 주사율을 가지는 것에 비해 4배 빠른 오버클럭이 아닌 리얼 FullHD 240Hz의 고주사율 패널을 탑재하여 비교할 수 없는 선명한 화질을 만들어내며 뛰어난 영상 재생률을 체감할 수 있다.
또한, 아무리 빠른 화면에도 부드러운 화면 전환으로 눈의 피로도를 낮추고 FPS 및 스포츠 게임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응답속도는 1ms(OD)로 잔상이 최소화되는 만큼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효과를 통해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 같은 높은 명암 분석력와 색상 구현력을 자랑하는 광시야각 VA패널로, 미묘한 색깔의 차이까지 더욱 사실적이고 생동적으로 표현하는 HDR 기능도 지원한다.
특히, AMD사의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적용, 모니터와 그래픽카드 간의 재생 빈도가 어긋나는 현상을 해결, 프레임 저하와 티어링(Tearing) 현상을 억제하고, 제품을 장시간 사용하는 유저의 시력보호를 위해 필수적인 EyeCare 기능 (플리커 프리 & 블루라이트 차단) 탑재하였으며, 조준선 기능(AIM POINT), RPG모드, FPS모드, RTS모드 등 게임모드 지원 기능 역시 강화되었다.
깔끔한 디자인의 슬림 베젤리스의 화이트 제품으로 몰입감이 향상되고 어느 곳에 둬도 주변과 잘 어울리며, 스피커(5W+5W) 내장 및 다양한 입력단자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제품 뒷면에 100 x 100mm의 베사홀이 있어 PC방 등에서 벽걸이 또는 암을 통해 설치도 지원되는 제품이다.
엠텍코리아 관계자는 “압도적인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면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