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전문 기업 모두렌탈이 음식물 처리기의 모든 고민을 해결한 ‘에코체(ECOCE)’를 공식 출시했다.
에코체는 음식물 처리기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올루션 프리미엄 음식물 처리기’이다. 소비자들이 음식물 처리기 사용을 망설이게 했던 용량∙설치∙냄새∙소음 등의 문제를 모두 해결했다.
![]() |
||
또한, 고강도 3단 임펠러를 통한 맷돌 방식으로 음식물을 완전 건조하면서 가루로 분쇄해 부피를 80%까지 줄이며, 고온 건조와 공기 순환 송풍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99.9% 살균, 세균 번식의 우려가 없는 것이 큰 장점이다. 2단 폴더형 뚜껑으로 설계되어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실리콘 커버가 장착되어 있어 편하고 깔끔한 관리가 가능하다.
김철회 모두렌탈 이사는 “에코체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기존 음식물 처리기의 단점은 보완하고 구조는 개선한 제품”이라며, “음식물 처리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신개념 프리미엄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를 내세워 시장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코체는 출시와 함께 배우 김남주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적극적으로 넓힐 예정이다. 또한, 오는 18일(월) 롯데홈쇼핑서 오후 6시 40분부터 약 60분간 론칭 생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신청자에게 48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 렌탈료 29,900원이라는 알뜰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