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15W급 거치대형 초고속 무선충전기(WC810모델)를 출시했다.
이번 고속무선충전기는 USB Type-C를 채택한 만큼 좀 더 편리하고 15W급까지 안정적으로 무선충전을 경험할 수 있다.
고속충전거리가 짧은 타사제품과는 달리 최대충전거리 6mm까지 보장되어 다양한 보호용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하다.
지능형 무선충전 칩세트를 사용해 애플(아이폰11/XR)의 고속무선충전 전력인 7.5W까지 지원하며, 가로/세로 방향에 제약 없이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는 2코일의 넓은 충전범위를 자랑한다.
충전할 때 이물질로 인하여 과전류가 흐르는 것을 방지하는 FOD 기능과 사용 가능 전압보다 높은 전압이 입력됐을 경우 과전압을 차단하는 OVP의 IC칩을 내장해 스마트폰 배터리 폭발 및 발열로 인한 성능 저하방지를 위해 안전하게 설계됐다.
부드러운 무광택 마감처리 후 하단 LED부분에 메탈릭 포인트를 추가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특히, 투인원(2In1) C타입 PD고속충전케이블이 기본 동봉되어 다양한 충전기(어댑터)와 쉽게 연결 사용할 수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높이·각도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영상족(族)들이 반할만한 무선 고속충전기, 무선보조배터리를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