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 SONY WF-SP800N, 신제품 무선 이어폰
SONY의 노이즈캔슬링을 탑재한 무선 이어폰 WF-SP800N이 출시되었다.
WF-SP800N은 IP55의 생활 방진/방수 등급을 지원하여 일상 생활 뿐 아니라 스포츠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이어윙을 탑재하여 사용 시 잘 떨어지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일상 생활에서는 '노이즈캔슬링' 기능과 '주변 소리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주변 소리는 20단계로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로 상대방과 대화할 때는 이어폰을 터치하여 '퀵 어텐션' 기능을 사용해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사용 시간은 한번 충전 시 최대 9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케이스를 사용하여 1회 충전이 가능하다.
(케이스 포함 사용시간 최대 18시간) 추가로 10분 충전 시 1시간 사용이 가능한 퀵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취향에 맞는 EQ 설정 모드 제공 및 사용자의 주변 환경에 맞춰 달라지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를 통해 섬세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WF-SP800N은 4가지 색상이 있으며, 출시가 22만 9천 원 대비 약 9% 할인된 가격인
20만 8천 원대에 현재 다나와 최저가 가격비교 서비스 중이며 카드 할인 최저가 19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카드청구 할인은 시간대별로 카드사와 할인 적용률이 달라질 수 있음)
>>>>SONY WF-SP800N 최저가 보러가기 >>>>
영상음향 CM 서한나 / pad@danawa.com
(c) 가격비교를 넘어 가치 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 [입소문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