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클라스트코리아는 자사 글로벌 브랜드 APEX 를 통하여 울트라슬림 초경량 고성능 2 in 1 태블릿 ‘APEX Z1’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APEX는 국내 태블릿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높은 가성비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태클라스트코리아 독자상표 브랜드다. 기존 획일화된 태블릿 기능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기술들이 접목된 다양한 모델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라인업 중 최상위 모델 APEX Z1을 새롭게 선보인다.
‘APEX Z1’은 10.5인치의 삼성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탑재로 슈퍼아몰레드만의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색감과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함은 물론, 2560 x 1600의 2.5K급 고해상도를 지원하여 유튜브나 영화, 게임, 인터넷 서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명하고 매끄러운 고화질로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국내 중소기업 최초로 APEX Z1에 적용된 스냅드래곤 660 프로세서( Qualcomm® Snapdragon™) 는 스냅드 래곤 820 프로세서 보다 멀티코어 성능이 약 50% 가량 앞서는 고성능 AP로 뛰어난 앱 호환성 및 인공지능기반의 강력한 멀티테스킹 환경을 제공하고 Adreno 512 그래픽 코어 적용으로 최신 고사양 게이밍 및 멀티미디어 환경 기반 콘텐츠 소비에 최적화된 고급형 프로세서다.
경량화된 메탈 바디로 튼튼한 내구성과 최신 스마트폰보다 얇은 7.2mm 두께와 491g 초경량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과 뛰어난 휴대성을 확보하는 등, 디자인과 사용 편의 두 가지 모두를 만족할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별도 판매되는 탭 커버 도킹키보드는 번거로운 연결작업 없이 장착 즉시 바로 사용이 가능하여 문서 작업이나 온라인 학습, 타이핑등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각종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데 최적의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와 듀얼밴드 기가와이파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와 다양한 어플을 이용할 수 있으며, 7,7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한번 충전으로 하루종일 이용가능한 뛰어난 전력 관리 시스템과 퀵차지 3.0 18W 고속충전 지원으로 자유롭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APEX Z1’은 그 외에도 자이로 센서 와 중력센서 탑재로 증강현실 (AR)과 가상현실(VR) 등 ICT가 확대되고 있는 차세대 교육 시장과 헬스케어, 게임 등의 실감형 콘텐츠시장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GPS 기반의 내비게이션, 실시간 길 찾기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태블릿 품목 최초이자 유일한 2년 무상보증 서비스는 이미 태클라스트 코리아에는 빠질 수 없는 상징과도 같은 이 정책은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2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진행하여, 제품에 대한 확실성과 고객에 대한 신뢰성을 얻겠다고 답했다.
‘APEX Z1’은 11번가 단독 출시로 8월 10일 월요일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판매 이벤트시 선착순 300대 한정 3만원 할인쿠폰이 적용되어, 파격적인 가격으로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