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키즈가 올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우리 아이들의 패션지수를 한껏 높여줄 스쿨룩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는 이번 F/W 시즌 ‘HACK TO SCHOOL’ 컨셉의 다채로운 스쿨룩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
||
먼저, 가을 신제품은 프렌치테리 맨투맨과 후드, 조거팬츠 등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겨울 신제품에서는 촉감과 보온력이 우수한 플리스 소재의 맨투맨, 후드, 조거팬츠, 추가로 쉐르파 하프집업 등 따스함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만9000원에서 8만9000원까지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105에서 170 중 고를 수 있다.
한세드림 컨버스키즈 오건영 바잉MD는 “이번 시즌은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뽐낼 수 있는 아이템들로 다양하게 출시돼 높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아이템으로 아이들의 멋스러운 가을 신학기를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2015년 한세예스24홀딩스(대표 김동녕, 김석환)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현재 국내 유아동복 시장을 대표하는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을 전개중이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