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텍(VIVITEK) 빔프로젝터 공식 총판인 프로젝터매니아가 밝기 3,800안시루멘에 풀HD(1920*1080)해상도를 지닌 'DH278'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비비텍 DH268 제품의 후속모델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은 밝기가 소폭 증가하였으며, 기존 램프수명 15,000시간에서 롱 에코모드 기능이 탑재되어 최대 20,000시간으로 증가하였다. 최대 2만시간에 달하는 높은 램프수명은 유지 보수비용의 부담을 줄여 오랜 시간 사용을 해야 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DH278 빔프로젝터는 풀HD 해상도로 입력되는 영상소스를 깨짐없이 고화질로 즐길 수 있으며, 최고수준의 짧은 인풋렉(16ms)을 구현,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등의 비디오 게임을 화면 지연없이 쾌적하게 플레이 가능하다. 그리고 탑재되어 있는 HDMI 단자에 HDCP 1.4ver을 지원하여 고화질 디지털 컨텐츠 재생 시 정상적인 화면 및 소리 출력을 지원한다.
비비텍 DH278 제품은 풀HD 관련 영상기기를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에서 수많은 상을 받은 제품이며, 국제 표준화 기구 ISO 국제 규격을 인증 받았으며, 그 외 ROHS인증 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각국의 안전 인증과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프로젝터매니아 담당자는 “DH278 제품은 2.6kg의 가벼운 무게로 공간활용성, 사용자 편의성을 기본으로 한 실용적인 제품이며, 풀HD 해상도로 가정용 홈시네마, 오피스 및 프랜차이즈용 비즈니스 등 다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최근 코로나19로 영화관 방문이 꺼려지는 고객분들이 DH278 빔프로젝터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고화질 영화, 드라마 등을 감상하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출시 기념 이벤트로 DH278 제품은 무상보증 A/S기간을 1년 추가하여 최대 3년 지원해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