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및 주변기기 전문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 코리아(대표: 가길원)는 MARS 게이밍 책상에 이어 신제품 MARS 120을 10월 19일 판매한다고 밝혔다.
쿠거 MARS 120 게이밍 책상은 여유로운 상판 사이즈로 1250X740mm 크기에 공간을 제공하여 듀얼 모니터 및 다양한 게이밍 장비들을 배치할 수 있다.
또한 강도가 높은 MDF 소재를 사용하여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인기있는 카본 텍스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팔이 닿는 부분이 부드럽게 처리되어 있어 장시간 이용에도 오랫동안 편안한 자세로 사용이 가능하다.
쿠거 MARS 120 게이밍 책상은 오른쪽에 있는 컨트롤 스탠드로 다양한 제어가 가능하다. RGB 버튼 x 1 / USB 2.0 x 1 / USB 3.0 x 1 / 3.5mm 오디오 잭 x 1 / 3.5 mm 마이크 잭 x 1 가 있어 쉽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전체 시스템에 조명 동기화를 위해 Asus Aura Sync, Gigabyte RGB Fusion, MSI Mystic Light Sync 및 ASRock Polychrome와 호환되는 마더보드의 5V 연결이 가능하다. 쿠거 MARS 게이밍 책상은 고강도 강철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있어 최대 150kg까지 견딜 수 있어 PC 및 PC 주변기기를 충분히 설치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