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제조사 엠텍코리아(mTEC) (대표 이대호, http://www.mteckorea.kr)는 고주사율 24형 게이밍 모니터 ‘ViewSys VF2414’을 출시한다.
IPS 패널과 16:9의 와이드 화면, FHD(1920*1080) 해상도가 적용되었다. 1000:1의 명암비와 300cd 밝기 그리고 16.7M의 컬러를 지원한다.
144Hz의 높은 주사율, 1ms(OD)의 응답속도로 잔상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선명한 화면을 통해 최적화된 게이밍에 집중도를 높여줄 환경을 제공한다. 빠른 화면 전환도 부드럽게 전환돼 눈의 피로도를 낮추고 FPS 및 스포츠 등과 같은 속도를 기반한 게임에서 매우 적합하다.
선명하고 또렷한 색감을 지원하는 HDR 기능 및 AMD사의 프리싱크(Freesync) 기술 적용을 지원하여 모니터와 그래픽카드 간의 재생 빈도가 어긋나는 현상이 해결되며 프레임 저하와 티어링(Tearing) 현상을 억제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시력 및 눈 보호를 위해 필수적인 플리커 프리, 로우 블루라이트가 탑재되어 있다.
100 x 100mm의 베사홀이 있어 PC방과 일반 사무실, 여러 환경에서 벽걸이 또는 암 설치도 가능하다. HDMI 1.4x1, HDMI 2.0x1, DPx1 의 다양한 입력단자가 탑재되어 PC나 게임콘솔에 연결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엠텍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항상 우선으로 여기는 만큼 최선을 다하고 우수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ViewSys VF2414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