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유통 기업 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는 아이폰12 및 아이폰12 프로 매직슬림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출시하는 아이노비아 아이폰12아아픈12 프로 매직슬림 케이스를 최근 출시된 아이폰12 뿐만 아니라 아이폰12 프로 전용 케이스로 마이크로 매트 색상의 무광택 마감처리로 아이폰을 잡았을 때 부드러운 느낌과 함께 완벽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고 블라인드 코너의 보이지 않는 에어백은 압력을 바깥쪽으로 빠르게 분산 시켜서 갑작스러운 충격으로부터 아이폰12의 충격을 최소화 시킬 수 있다.
또한 탁월한 지문과 오염 방지 효과로 인해서 하루 종을 깨끗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0.4mm의 얇은 전,후면 높이로 설계되어서 전면 액정 뿐만 아니라 후면 카메라 렌즈도 보호하는 효과와 함께 슬림한 디자인으로 아이폰 12와 아이폰12 프로 사용자들에게 아이폰 고유의 디자인을 느끼며 아이폰12도 보호 할 수 있다고 밝혔다.
3가지 다양한 색상의 케이스가 출시 되어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품질 텍스쳐로 제작되어서 손에 다는 어느 부분에서도 만족스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아이노비아 스마트스토어에서 10% 할인과 함께 구매 시 강화유리 보호 필름을 무상 증정하고 있으며 동시에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