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닉스는 맥북과 동일한 알루미늄 재질로 고급스럽고 안정감있는 노트북거치대 M3을 출시하였다. 최대 투공크기의 오픈형 구조는 노트북의 발열을 자연적으로 냉각시켜준다. 접이식 휴대용으로 노트북뿐만 아니라, 태블릿 거치대나 독서대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좋고, 가벼운 무게와 얇은 부피로 휴대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견고한 알루미늄 구조로 튼튼함이 특징이다.
180도로 각도와 높이조절이 되어 편하게 누워서 영상을 감상하고 싶은 분들, 온라인강의를 듣는 학생, 취업준비생, 또는 화상회의를 하는 직장인, 프리랜서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뻥뚫린 오픈형 구조로 노트북 하단에서 발열되는 열을 자연적으로 방출하여 냉각시켜준다. 맥북과 동일한알루미늄 합금 바디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일반 사용환경 대비 노트북 온도가 내려감에 따라 성능저하가 줄어들어 노트북과 그 안의 소중한 자료들을 보호할 수 있다.
최적의 사용각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180도 듀얼 힌지 설계로 사용환경에 맞는 눈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시야각을 개선해주고 최적의 손목각도로 장시간 사용에도 우리 몸에 무리를 줄여준다. 또한 태블릿과 키보드를 함께 거치할 수 있어 책상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활용성을 제공한다.
가벼운 588g 무게와 하중지지력 최대 20kg까지 견디는 튼튼하고 견고한 구조로 무거운 노트북이나 책들도 지탱할 수 있다. 게다가 다양한 기기와의 높은 호환성으로 아이패드부터 17" 크기의 노트북까지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거치할 수 있다. 또한 접이식 방식으로 쉽게 접어서 편하게 휴대하고 수납할 수 있어, 집, 카페, 도서관, 사무실, 당신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가 제품 곳곳에 세심하게 부착되어 있어 매끄러운 표면의 책상 또는 유리 책상 등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해준다. 노트북 또는 다른 기기와 알루미늄의 마찰되는 부분까지 실리콘 패드가 부착되어 사용시 발생될 수 있는 스크래치도 방지해준다.
오래 사용시 힌지가 헐거워지면 어떡할까의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된다. 메타닉스 M3 노트북거치대에 힌지를 내가 원하는 장력으로 조절할 수 있는 육각렌치도 함께 증정하여, 조여주면 강력하게 고정되고, 풀어주면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어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다.
메타닉스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재질로 17인치 노트북 등 크거나 무거운 제품도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프리미엄 퀄리티를 선호하시는 고객분들의 요청으로 M3 노트북거치대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