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의 게이밍 브랜드 AORUS(이하 어로스)는 부산 벡스코 BTC관을 입장하면 바로 만나볼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고 지스타 2018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어로스 부스에서는 어로스의 대표적인 하드웨어로 꾸며진 PC, 노트북 등으로 게임 체험이 가능하며, 레이싱 시뮬레이션이나 VR, 그리고 배틀그라운드 대회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과 행사 관람이 가능하다.
한 켠에는 어로스 제품군들을 직접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원하는 어로스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현장의 한켠에서는 기가바이트 어로스의 게이밍 노트북 X7 DT v8과 어로스 게이밍 기어를 통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어로스 X7 DT 노트북은 인텔 코어 i7-8850H 및 GTX 1080 그래픽을 탑재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인텔 CPU를 제외한 거의 모든 하드웨어가 어로스 제품으로 꾸며진 PC들도 전시되어 게이밍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에 관심을 갖고 있는 유저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고 있다.
특히, 어로스의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독특하고도 화려한 RGB 링팬 디자인을 통해 비레퍼런스 그래픽카드 중에서도 손꼽히는 화려한 디자인으로서 게이머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이러한 어로스의 그래픽카드를 지스타 2018 어로스 부스에서 좀더 저렴한 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최근 공개된 강력한 게이밍 CPU 인텔 코어 i9-9900K 함께 하며 오버클럭도 견딜 수 있는 Z390 어로스 메인보드들과 화려한 어로스 게이밍 마우스 등도 현장에서 바로 만나보고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지스타 2018 어로스 부스에서는 다양한 행사 역시 진행되며, 배틀그라운드 챌린지 및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퍼레이션 챌린지 역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오전 4시에는 럭키 드로우 행사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으로 어로스 2070 익스트림 그래픽카드가 제공된다고 하니 지스타 2018을 참관하는 사람이라면 어로스 부스를 꼭 방문 해보길 바란다.
Copyrightⓒ 넥스젠리서치(주) 케이벤치 미디어국. kben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