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에게 건강은 아주 중요한 이슈 중 하나다. 쉽지는 않지만, 무병장수라는 꿈이 목표로 작용하고 있어서다. 시간이 들어 나이를 먹으면 자연스레 신체는 과거에 비해 기능이 상당히 저하된다. 그 과정 중에 질환을 안게 되거나 신체 일부가 불편해질 수도 있다. 이에 자각이 빠른 사람들은 사전 예방 차원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신체를 가꾸고 단련하는 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노환이나 스트레스성 질환 등에 관심이 많지 구강 건강에 관심을 두는 이는 많지 않다. 단순히 칫솔질을 하고 가글을 하는 등의 행동이 이뤄질 뿐이다. 여기에서 더 세심한 관리를 하는 사람들은 치과를 주기적으로 방문하거나 여러 도구를 사용한다.
파나소닉 구강세정기는 구강 건강을 꾸준히 유지하려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관심을 받는 브랜드 중 하나다. 칫솔질이나 가글의 한계를 뛰어넘어 체계적이고 안전한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히 진동 칫솔이나 구강세정기 등이 주목받고 있다. 파나소닉은 이 분야 터줏대감 중 하나로 여러 노하우를 집약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이 빛을 발해 2018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구강세정기 부문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안전하게 구강 건강을 지킨다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211A'
칫솔질로 인해 치아에서 떨어지거나 마저 제거하지 못한 치태는 향후 치주낭에 남게 되고 이는 염증을 유발해 치주질환의 원인이 된다. 때문에 규칙적인 관리가 중요한데,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211A는 강력한 제트수류로 치간과 잇몸, 치주낭에 쌓인 치태를 제거해 잇몸 건강을 유지해 준다.
이 제품은 1분에 1400회 물을 분사하는 제트 모드와 공기 방울의 압력을 활용한 공기 방울 수류 모드를 제공한다. 제트 모드는 단독 분사로 칫솔이 닿게 어려운 치아 사이사이에 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공기방울 수류 모드는 압력과 공기 방울을 이용해 치아에 낀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곡선형 노즐을 채택하면서 사용 중 잇몸이나 치아 사이를 찌를 염려가 없다. 또한 길게 설계돼 구강 안 깊은 곳까지 수류를 내보낸다. 연결부는 회전하면서 입안 곳곳을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최대 130mL 담을 수 있는 대용량 물탱크로 장시간 사용 가능하며, 방수 기능을 통해 본체 세척도 쉽다.
더 세밀한 기능으로 무장하다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611W'
초음파 구강세정기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611W는 EW-1211A의 상위 라인업으로 강한 압력 분사 기능은 물론 세밀한 조절 능력을 겸비해 더 깔끔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구강 건강을 지켜준다. 무엇보다 초음파 기술을 새로 적용했으며, 수압도 세밀하게 조절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므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포인트.
6.6kgf/㎠의 압력 분사로 분당 1900회 물을 분사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강력한 초음파 제트수류로 치간 세정 효과와 이물질 제거, 잇몸 마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초음파 제트수류 기술은 미세한 공기 방울을 활용해 세정성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압은 10단계 조절 가능해 구강 상태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노즐 디자인도 효율적으로 설계해 구강 속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해 줄 수 있도록 했으며, 600mL 용량의 물탱크를 탑재하면서 여유롭게 세정 가능하다. 자석식 핸들 거치 기능을 도입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부분도 눈여겨 볼 부분이다.
치주질환 방지 동반자 '파나소닉 EW-DM81'
치주질환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치아 관리가 중요하다. 그 첫걸음은 당연히 칫솔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파나소닉 EW-DM81은 강력한 음파 진동과 초미세 칫솔모와의 만남으로 이물질과 함께 각종 박테리아와 세균, 플라그를 효율적으로 제거한다. 잘 활용하면 이빨과 잇몸 사이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제품에는 0.02mm 두께의 초미세 칫솔모와 칫솔모 중앙과 양 끝을 뾰족하게 만든 다용도 브러시가 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여기에 1mm의 진폭을 유지하면서 1분에 3만 1000회 진동하는 선형모터를 통해 정밀하고 효과적인 칫솔질이 가능하게 만든다. 브러시 전체가 진동하기 때문에 손으로 닦는 것보다 효율적으로 치아 사이와 어금니 안쪽까지 세척 가능하다.
이 외에 30초 알림 타이머 모드와 칫솔 강약 제어 등이 가능하다. 파나소닉 EW-DM81의 강점 중 하나는 휴대성에 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휴대하며 필요에 따라 칫솔질 할 수 있다. 완충 시 최대 30분가량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에 대한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라 하겠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