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백 수천 가지 볼거리가 쏟아지는 멀티미디어 시대. 정해진 시간에 텔레비전 앞에 앉아 방송사에서 틀어주는 프로그램만 봐야 했던 과거와는 달리, 지금은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드라마, 영화, 뮤직비디오 등 원하는 방송을 골라 볼 수 있게 되었다. 오히려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놓치는 게 더 많은 요즘. ‘이게뭔데’ 코너를 통해 이번 주 TV 속 놓치지 말아야 할 장면들과 잇 아이템을 체크해보자.
‘아는 와이프’ 한지민의 가방 퍼레이드
<출처: tvN ‘아는 와이프’ 공식 홈페이지>
지성과 한지민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가 인기리에 종영했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타임워프를 통해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판타지 요소를 가미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출처: tvN ‘아는 와이프’ 방송 캡쳐>
극 중에서 한지민은 지성의 아내로 등장한다. 독박육아와 맞벌이 등 고단한 삶에 지쳐 있던 한지민은, 지성의 다른 선택으로 운명이 바뀌면서 상큼발랄한 3년 차 은행원이 되어 화려한 싱글로 살아가게 된다. 한지민은 워킹맘과 은행원, 심지어 고등학생 역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 이네스 O-Ing Tote S_Peacock Green (IH3CTTOI136PCG)
한지민이 들고나와 화제가 되었던 독특한 디자인의 청록색 가방은 이네스의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둥근 반원 모양인데, 한쪽 면이 뚝 잘린 듯 기울어져 있어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준다. 바닥에는 스터드가 박혀 있어 바닥에 세울 수 있으며 컬러는 블랙, 네이비, 피콕 그린 세 가지다.
▲ 조셉앤스테이시 joseph stacey lucky pleats knit s old
지성과 데이트를 할 때 하늘색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 가방은 조셉앤스테이시의 데일리 가방이다. 니트 소재로 돼 있어 무척 가벼우며, 아코디언처럼 접을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크기는 미듐, 스몰 두 가지로 한지민은 스몰을 착용했으며 컬러도 다채롭다.
▲ 레스포색 블랙 베이직 백팩 7812 5982
학창시절로 돌아간 한지민이 메고 있는 백팩은 레스포색의 블랙 베이직 백팩이다. 학생용 가방의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레스포색 백팩은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방수성이 뛰어나며, 양옆에 오픈 포켓이 있고 가방 내부에는 지퍼 포켓과 슬라이드 포켓이 제공돼 실용적이다.
다시 돌아온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777)’
<출처: 엠넷 ‘쇼미더머니’ 페이스북>
매 시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가 돌아왔다. ‘트리플세븐’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번 시즌에서 쇼미더머니는 기존의 랩 배틀 방식에 베팅 시스템을 결합시켜 더욱 치열한 승부를 예고했고, 실력 있는 참가자들과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LG전자 엑스붐 고 PK7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여러 장면에 반복해서 등장하는 스피커는 LG전자의 블루투스 스피커 엑스붐 고 PK7이다.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명가 메리디안 오디오의 고음질 음향기술을 적용했으며, X 그립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들고 다니기 쉽고 조명이 다양한 컬러로 빛나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린다.
<출처: 엠넷 ‘쇼미더머니’ 방송 캡쳐>
쇼미더머니 이번 시즌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참가자는 아마 정체분명(?)의 마미손이 아닐까. 고무장갑을 연상시키는 핑크색 복면을 쓰고 등장한 그는 매드클라운을 연상시키는 사슴 같은 눈망울과 날카로운 랩으로 무대를 장악할 뻔 했으나, 가사를 심하게 버벅대며 결국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 매드클라운에게 배달된 마미손 고무장갑 <출처: 매드클라운 인스타그램>
마미손은 탈락 이후 유튜브에 ‘소년점프’라는 곡을 올려 1200만 조회수를 달성하고, ‘계획대로 되고 있어’, ‘한국 힙합 망해라’ 등의 유행어를 탄생시켰다. 한편 고무장갑 제조사 마미손은 마미손이라는 의심을 받고 있는 가수 매드클라운에게 고무장갑 10박스를 보내 다시 한 번 화제를 낳았다.
엑소 카이의 구찌 패션
<출처: 구찌>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구찌가 파리에서 2019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전 세계 유명 인사들이 모이는 이 자리에 한국 대표로 참석한 것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 카이는 특유의 길고 탄탄한 몸에 잘 어울리는 구찌 패션을 선보이며 모든 이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구찌 플래시트렉 크리스털 스니커즈, 타이거 헤드 디테일 미디엄 숄더백
카이는 컬렉션 참석을 위해 출국할 때부터 이미 완벽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먼저 파리에서는 구찌의 2019 크루즈 컬렉션 벨벳 자켓에 크리스탈 스트랩을 두른 그린 스니커즈를 매치해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고, 공항에서는 구찌 로고가 새겨진 니트에 타이거 헤드 장식의 버건디 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기획, 편집/ 홍석표 hongdev@danawa.com
글, 사진/ 박다정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