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문장 박진홍)가 2019 황금돼지 해를 맞아 최대 8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2019 임팩 200C 드라이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보쉬 파워 임팩! 200C 구매 이벤트 (이미지출처:제조사 제공)
2019년 보쉬 특별 이벤트는 파워임팩 200 C 시리즈 임팩 드라이버(GDR 18V-200 C, GDX 18V-200 C) 세트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다음 보쉬 멤버쉽 사이트에 제품 등록을 한 후 구형 18V 임팩 드라이버를 반납하면 최대 8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보상 판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형 제품 반납 없이 구매한 제품을 멤버쉽 사이트에 등록만 해도 삼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한 제품이 소비자의 과실 또는 실수로 고장이 난다 하더라도 이유불문 100% 무상 수리 서비스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인 보쉬 임팩 200C 시리즈는 강력한 파워와 속도 대비 매우 콤팩트한 사이즈로 전문가들이 원하는 뛰어난 성능과 작업 편의성 모두를 충족시킨 제품이다.
최대 200토르크의 강력한 파워와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1% 증가한 작업 속도(무부하 속도 최대 3,400 rpm)로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다. 동시에 1.2kg 미만의 가벼운 중량과 254mm 높이의 콤팩트한 사이즈를 갖췄다. 특히 임팩 드라이버는 헤드 길이가 126mm로 매우 짧아 공구를 다루기에 용이해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다.
▲ 보쉬 GDR 18V-200 C (6.0Ah, 배터리 2개)
임팩 드라이버 렌치는 다양한 전문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자랑한다. 하나의 비트 홀더로 1/4인치 육각 비트와 1/2인치 사각 복스를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별도의 장비 없이 하나의 공구로 드라이버와 렌치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 보쉬 GDX 18V-200 C (6.0Ah, 배터리 2개)
또한 신제품 모두 보쉬 커넥티비티 기술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해 작업 생산성과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커넥티비티 기술로 제품을 블루투스로 모바일과 연결해 원격으로 공구 제어 및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소프트 스타트 설정으로 보다 안전하게 공구를 사용할 수 있다. 작업 상황에 맞게 속도와 토르크를 각각 3단계로 조정이 가능하며, 장애물 충돌 감지 시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킥백 컨트롤’ 기능으로 안전성도 강화했다.
이벤트 해당 제품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나와 보쉬 전동공구 기획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링크]
[이벤트 대상 상품 보러가기! 이미지 클릭]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상품 구매 후 보쉬 온라인 제품등록사이트(http://www.bosch-event.co.kr/member)를 통해 직접 등록하거나 보쉬 콜센터(080-955-0909)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를 구매를 생각하던 사람이라면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최저가로 구매 후에 무상수리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다나와 공구CM | 안성춘 (baby@danawa.com)
▼ 전동드릴 기획전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