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는 4K를 넘어서서 바햐흐로 8K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아직까지 8K 방송 자체도 없고 영화타일틀이나 플레이어도 전무한 상황이지만, 입력된 영상 산호를 텔레비전 자체에서 업스케일링하여 뛰어난 해상력을 구현하고 있는데요. 금번 고양시의 고객님께서는 2019년형 75인치 QLED TV를 구입하셨습니다.
75인치 기종이라 꽤 큰 영상이 나오기 때문에 이 중대형 디스플레이를 활요하여 홈시네마를 구성코저 저희 AV프라임을 찾아주셨습니다. 천정/벽 부착이나 거치가 모두 가능한 독일 헤코사의 세틀라이트 System인 5.1A와 데논의 AVR-X250BT를 매치하셨습니다.
AVR-X250BT는 저가형 AV리시버 답지 않게 5.1채널과 블루투스 무선 음성 수신을 비롯해서 4K 신호 패스쓰루 등 홈시어터를 위해서 필요한 기능이 빼곡하게 담겨있는 가성비 AV리시버입니다.
세틀라이트 스피커의 앞 3개 채널은 TV장 위에 얹어놓았습니다. 좌우 채널에는 6mm 두께의 강화유리로 된 베이스가 달려 있는데 거치시에는 사용하고 벽/천정 부착시에는 떼어놀 수 있습니다.
리어 채널은 브라켓을 사용해서 뒷벽의 우물형 천정에 달았습니다. 보시다시피 베이스는 부착이 용이하도록 탈거된 상태이고 별도의 브라켓이 사용되었습니다.
러블리한 패브릭 쇼파 한데 어울리는 심플한 거실 인테리어의 깜직한 포인트 역할을 합니다.
원목 나무장과 블랙 색상 서브우퍼/AV리시버가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고객님 댁의 거실에서 바라본 창 밖 풍경은 녹색의 잘 조경된 하천과 나지막한 슬라브식 지붕의 집들, 그리고 하천변을 따라 일렬로 늘어선 대단지 아파트들로 장관입니다. 야경이 한 번 보고 싶을 정도로 전망이 좋은 집이었습니다.
첨단 기술의 영상과 서라운드 음향과 창 밖의 풍경이 휘게 라이프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쾌적한 거실 홈엔터테인먼트를 AV프라임에서 완성해 보시기 바라며
저희는 이만 총총
<저작권자 ⓒAV프라임(www.av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