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이 난해하긴 하지만 한 번 시공해두면 실내 공간의 전혀 차지하지 않은 매립형 스크린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종종 있습니다. 저희 AV프라임은 스크린 박스 방식과 일반 부착, 그리고 매립형 모두 취급하고 있으니 시공비와 룸의 상태, 그리고 개인적인 취향 등에 따라서 취사선택이 가능하오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금번 용산의 고객님 댁에는 그랜드뷰 GEC106-HI 매립형 스크린, 옵토마사의 UHD51A 4K 프로젝터, 그리고 야마하의 화이트 색상 세틀라이트 스피커가 들어갔습니다.
UHD51A는 옵토마사의 글로벌 시장 주력 4K 빔프로젝터입니다. 신개발 렌즈를 적용하여 같은 풀HD 영상을 보더라도 더욱 깨끗하면 풍부한 화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케이블 역시 전기 배선 및 인테리어 시공단계에서 같이 매립되어서 고객님 댁의 거실에서는 와이어리스한 홈시네마 환경이 구축되었습니다.
새로운 홈시네마 환경을 구축했을 때에는 처음 사용하는 기기이다 보니 사용에 혼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항목별로 세 장의 핵심적인 오퍼레이션 시트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참조하시고 사용하시다보면 얼나 지나지 않아서 쉽게 적응하시리라 보여집니다.
옵토마 화질 좋은 것은 이미 우리나라 홈시네마 유저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밝고 쾌적한 안시와 4K 고해상도의 대화면에 세틀라이트 스피커의 서라운드 음향은 극장에 갈일을 확 줄여줄듯 하네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