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홈시네마의 계절. 혼자서 골방에 틀어 박혀서 놀기보다는 가족과 함께 거실에서 영화를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비싸지 않아요.
동급 대비 최저가를 달리는 고성능 풀HD 프로젝터 HT330SE만 있다면, 그리고 미국의 대중적인 브랜드 폴크오디오에서 개발한 엔트리급 5채널 홈시어터 스피커인 T50 세트를 매치하면 극장급 음향/영상을 재생할 수 있답니다.
프론트 채널은 4개의 유닛이 달린 중형급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체적인 꽤 큰 편이라서 40평대 아파트의 거실에서도 충분히 여유롭게 방안을 가득 채우는 앰비언스로 영화의 재미를 더해주는 오디오 아이템이죠.
부드러운 음색의 데논 5.2채널급 AV리시버와 조합하면 좋아요. 폴크로디오의 매끈한 음결에 넉넉한 볼륨감을 불어넣어주어서 포근하며서도 사랑스러운 소리를 만들어냅니다. 영화뿐 아니라 FM 라디오와 블루투스로 음악까지 소화하죠. 스피커가 많이 필요한 업소에서 컴포넌트 오디오 대신 쓰기에도 적합하기 때문에 4~5개의 스피커를 멀티채널 재생을 통해서 매장 곳곳에 배치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고객님께서는 영화의 입체 서라운드 음향용으로 사용하셨습니다.
구성은 심플하게
퍼포먼스는 강력하게
디자인은 깔끔하게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미국 홈시네마 브랜드 데논과 폴크오디오,
그리고 옵토마 HT330SE와 DCS 스크린 세트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유저들은 빠른 영상 송출을 통해서 프로젝터에서도 재미나게 게임플레이가 가능합니다.
PC의 경우에는 FPS 등 빠른 모션이 필요한 일부 3D 게임을 제외한 전략, RPG 등 다양한 쟝르를 100인치를 넘는 대화면과 입체 음향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즐겁게 만드는 디스플레이와/오디오 시스템이 궁금하다면
AV프라임에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AV프라임(www.av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