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마지막 달 12월을 맞아 크고 작은 다양한 행사와 모임들이 줄지어 있는 만큼 옷차림에도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연말 모임에는 평소와는 다른 듯 하면서도 본인에게 어울리는 디자인과 컬러를 선택하여 스타일링 하는 것이 중요한데, 지금부터 두 가지 무드의 홀리데이 패션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

# ‘심플 이즈 더 베스트’ 심플한 블랙 컬러로 완성하는 고급스러운 포멀룩
블랙 컬러는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발산해 회사 행사를 비롯한 공적인 자리에서 많이 활용된다. 또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기본 컬러이므로 원피스나 니트, 블라우스 등 이너 제품부터 코트, 무스탕 등의 아우터, 그리고 앵글부츠와 하이힐까지 블랙 아이템을 하나쯤 구비해두면 두루 활용범위가 넓다. 올블랙 룩이 심심하다고 느껴진다면 블랙 아우터 안에 패턴 드레스를 이너로 매치하거나 퍼 디테일이 추가된 코트를 선택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이며, 취향에 따라 볼드한 주얼리와 컬러감 있는 백으로 손쉽게 포인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유니크한 패턴의 숄과 퍼 자켓으로 완성하는 센스있는 파티룩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는 몇 가지 아이템으로 평소와는 다른 과감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에 도전해볼 것을 제안한다.
베이직한 데일리룩에 컬러감 있는 패턴의 숄과 판초를 둘러주기만 해도 자유분방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부드러운 퍼 코트는 보온성은 물론 화려한 드레스업 패션을 완성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줄 퀼팅 백과 목걸이, 앵글 부츠를 함께 매치하여 센스 있는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The post 연말모임, 고급스러운 포멀룩 VS 센스있는 파티룩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