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포츠의 계절, 맨날 스키를 타러 다닐순 없잖아요?!
윈터에 즐길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중에서 Home Cinema만큼 시간이 잘가고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도 또 따로 없을 듯 합니다.
요즘은 넷플릭스 정주행하는 넷플릭스족들도 꽤 많다고 들었는데요.
TV의 화면 대신 프로젝터를 쓴다던지 음향을 5.1채널 홈시어터 스피커로 바꾸면 확실히 보는 재미 듣는 재미가 달라집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저희 AV프라임은 귀하의 Winter Cinema Life를 책임지러 목동의 고객님 댁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오 벌써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네요!
요즘은 예전만 못하지만 그래도 X-Mas 시즌이 오면 세상이 온통 축제분위기 같고 눈만 올지라면 이건 완전히..로맥틱 그 자체죠!
로맨틱한 분위기에 따뜻한 스웨터랑 수명 양말 껴입고 멋진 영화 한편 본다면, 뭐 겨울 방학은 남부럽지 않게 보낸 게 아닐까 하네요.
특히나 오늘 고객님처럼 미국의 대표적인 홈시어터 브랜드인 폴크오디오의 T50 5채널 세트와 함께라면요.
프론트도 웅장하고 위풍당당하고요. 여기에 적당한 서브우퍼를 같이 물려주면....듬직한 저역이 액션씬을 제대로 뒷받침 해줍니다.
엘지전자의 4K UHD 플레이어 역시 같이 설치해드렸고요.
AV리시버는 100년 기업 데논의 AVR-X250BT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 역시 게임과 블루레이 타이틀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폴크오디오의 5.1채널 T0 홈시어터 세트를 연결하면 더욱 웅장한 사운드로 게임 플레이이가 가능하겠습니다.
이래저래 HDMI 입력은 무려 3개다 사용되었습니다. 무엇이 연결되었을까요?
바로 노트북. 요즘은 노트북으로 넷플릭스를 재생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작은 화면이나 소소한 사운드에 갇혀있던 넷플릭스의 진정한 가치를 발견하고 싶으면 오늘 고객님처럼 홈시어터, 홈시네마 세트를 추가해보시기 바랍니다! 갬성 충족, 재미가 완전~ 업그레이드됩니다.
노트북과 TV사이에 AV리시버가 중계국 역할을 하는데 신호 끈김 없이 잘 전송됩니다.
인스톨 후에는 각종 소스기기의 테스트를 철저히 실시한 후에 방문설치를 마치는 것이 저희 AV프라임맨들의 철칙입니다.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AV프라임(www.av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