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옵토마사의 P1과 더불어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초단초점 4K 프로젝터인 HU85LA를 설치하러 저희 AV프라임 인스톨 팀이 영종도의 고객님 댁에 방문드렸습니다. 더구나 알찬 특별사은품도 드리고 있으니 이 기회에 엘지 프로젝터를 하나 Get해 보심이 어떨런지요^^
오로라 700 블랙색상 5.1채널 홈시어터와 데논의 AV리시버로 웅장 파워풀한 사운드를, 여기에 초단초점 전용 스크린인 그랜드뷰의 GALR 120 액자스크린을 매치하여 고화질 영화관을 거실에 만들어드렸습니다.
서브우퍼는 야마하의 가성비 기종인 YST-SW050입니다.
블랙 에보니 색상 인클로저에는 총 4발의 유닛이 전면 배플에 달려있습니다.
트위터 주변의 특이한 물결 무늬는 플럭터스 플레이트라고 부르는 것을 고음의 확산특성을 더욱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오로라 시리즈는 저가와 중가 가격대의 홈시어터 스피커들을 이어주는 중저가 기종으로 유려한 발성과 아름다운 모던 가구 스타일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쇼파 양쪽에 스탠드에 올려놓은 오로라 300 북쉘프 스피커를 배치했습니다.
스크린의 대형 영상을 설치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작은 TV화면으로도 극장 분위기를 내고 싶으면, 홈시어터 스피커와 AV리시버만 추가해도 완전히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헤코사의 트레이드 마크인 크라프트지 페에퍼 콘이 미드/베이스 드라이버에 사용되었습니다. 노르웨이산 침엽수에서 뽑아낸 펄프를 사용한 이 재질은 매우 튼튼하면서도 경량이라서 Speaker의 맴브레인 소재로 이상적입니다. 특히나 다른 소재에서는 흉내내기 힘든 자연스러움과 유연한 음색은 각광받는 Heco 사운드의 캐릭터를 만들어주고 있죠.
AV프라임의 인스톨 전문가인 정주임께서 설치후 테스트를 진행해드리고있습니다.
HU85LA는 자체적인 어플을 통해서 다양한 컨텐츠에 접속할 수 있는 점 역시 편리합니다.
물론, 외부의 노트북이나 셋토박스, 게임기등과 연결하여 다양한 홈엔터테인먼트 기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AV프라임(www.av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