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2018년 옵토마 EH400 Plus를 중심으로 방에 설치해 드렸던 홈시네마 시스템을 위치 변경 재설치를 요청하셔서 재설치 일정을 잡은 케이스입니다.
앞전에 설치 되어 있는 시스템은 옵토마 EH400 PLUS외에 DCS-AW120 EXC 원단 제품, 그리고 폴크오디오 T50 5.1채널(우퍼 SW012 사용), 그리고 데논의 AVR-X540BT 입니다.
침실에서 사용하던 영화감상 시스템인데 자리가 바뀐 침대에서 정면에서 스크린을 볼 수 있는 방향으로 스크린을 조정함에 따라 폴크오디오의 서라운드 스피커 시스템 역시 위치를 바꾸어야 했습니다.
폴크 T50 톨보이 스피커의 오른쪽 채널이 출입구의 문과 거의 닿을 정도로 절묘하게 겨우 들어갔습니다.
빠뜻하게 각 채널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녁에 취침을 할 때 사용하는 것이라서 편안하게 누워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겠습니다.
때론 거실 대신 침실에서 영화를 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AV프라임에 방법을 의뢰해 보십시오.
불을 끄니 침실이 영화관이 되네요^^
EH400 PLUS는 고안시 풀HD 프로젝터로 사무용,업소용이나 가정용으로 두로 활용되는 기종입니다.
여전히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서 오랫동안 고객님의 대화면 영화감상을 위한 애장기로 활용될듯 보여집니다.
<저작권자 ⓒAV프라임(www.av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