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의 새집에 입주하시는 고객님께서 저희 AV프라임에 소니 프로젝터와 세틀라이트 타입의 5.1채널 홈시어터 스피커 구성으로 거실 극장 시스템 설치를 의뢰해오셨습니다.
스크린은 130인치 전동형을 사용하고 리시버는 4K 패스 스루가 가능한 입문형 제품을 선택하셨습니다.
이사전 인테리어를 하면서 액티브 광 HDMI 선을 미리 매립했고 VPL-VW270ES 부착 지점에는 전원 연결을 위한 2구 멀티탭을 배치했습니다.
130인치 급 사이즈에 맞추어서 스크린 박스를 짰습니다.
스크린 박스 좌측에 전원 연결을 위한 콘센트도 같이 배치해서 전동 Screen이 완벽하게 수납되게 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매립형 Screen과 같이 원단을 올리면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요렇게 안에 쏙 들어갑니다.
TV와 같이 사용하는 분들께도 좋은 방법입니다.
소니의 입문형 4K 프로젝터인 VPL-VW270ES로
리얼 4K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여기에서 더욱 완성도 높은 본격적인 하이퀄리티 영상을 보고 싶은 홈시네마 애호가들은 VPL-VW570ES를 선택하십니다.
세틀라이트 스피커를 사용해서 바닥에는 기기들이 배치되지 않아서 깔끔한 인테리어에 일조합니다.
취미와 거실의 아늑한 분위기를 양립시키려는 분들께는 세틀라이트 타입 스피커를 추천합니다.
퍼포먼스는 극장 이상으로 강력하면서도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스마트한 기기 구성으로 컴팩트한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대화면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