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 시행에 따라 학원들의 수업도 중단된 상태입니다. 이 기간 기존의 교육 지자재들을 정비하는 곳도 적지 않습니다. 실제로 여러 곳에서 학원용 프로젝터의 사양과 설치에 대한 문의가 들어오곤 합니다.
옵토마사의 TH346은 적당한 가격으로 더욱 효과적인 강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고안시 대화면 투사 기종입니다.
특히 4000안시라는 동급 대비 높은 광량을 가지고 있다는 점과
홈시네마급의 풀HD 해상도를 가지고 있어서 실내 등을 켜고도 충분히 쓸 수 있고
고화질 프리젠테이션이나 강의 자료 활용에서도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TH346의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번에 군포의 학원의 영상 시설을 업그레이드하는 일환으로 저희 AV프라임에서 옵토마사의 TH346을 설치를 의뢰해주셨던 의뢰인의 학원에 설치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TH346은 옵토마사의 풀HD 및 WXGA급 빔프로젝터에 많이 사용되는 비교적 컴팩트하고 가벼운 케이스를 가지고 있어서 선반에 거치한다거나 석고재질 천정에 부착시키기에도 부담이 적습니다.
오늘은 학원생들이 많이 모이는 강의실이기 때문에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 나비 앵커를 사용한 브라켓 부착뿐 아니라 철판으로 된 선반을 뒷벽에 단단히 고정시켜서 위아래에서 충분하고도 남을 정도로 하중을 견디도록 만들었습니다. 사실 자체 중량이 그리 나가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까지 시공하지 않아도 되지만 확실히 안정감이 있습니다.
옵토마사의 풀HD 라인업이 학원용 프로젝터로 각광받는 이유중 하나는 대화면 투사시에도 폰트(글자)가 여타 기종들에 비해서 명료하게 보인다는 점이 있습니다. 글자들이 많은 강의안들을 투사할 때 비교 우위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AV프라임(www.av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