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골퍼들이 눈짐작으로 어림잡아 거리를 쟀지만, 요즘은 거리측정기를 이용해 미터 단위로 정확한 거리를 측정한다. 거리측정기는 이제 얼리어답터의 장난감이 아니라 골퍼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거리측정기는 캐디 없이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이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정확도와 더불어 편리한 사용성이 중요하다. 시장에 저가의 수입산 제품들이 많이 들어와 있지만 저가형 제품들은 측정 값의 신뢰도도 떨어지고 사용자 편의도 배려하지 않아 사용감이 좋지 않다.
그런 점에서 파인디지털의 거리측정기는 차량용 블랙박스와 네비게이션으로 쌓아온 기술력을 거리측정기에도 응용하여 중국산 모조품들이 따라올 수 없는 우수한 성능으로 국내 거리측정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산 브랜드의 기술력과 신뢰도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하여 편의성도 지속적으로 개선해 2020년 최고의 거리측정기로 인정받으며 2020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거리측정기 부문을 석권했다.
손쉬운 조작과 정확한 측정값 '파인디지털 파인캐디 UPL100 (블랙)'
버튼 하나만 누르면 거리 측정은 물론 수직 높낮이, 배터리 잔여량까지 모든 정보를 쉽고 빠르게 수집할 수 있는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찾는다면, 파인디지털 UPL100이 정답이다.
파인디지털 UPL100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저가형 제품과 다른 사용감을 자랑한다. 다중막 코팅을 적용한 6배율 광시야각 뷰파인더를 탑재해 멀리 있는 물체도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밝고 선명하게 보여준다. 원터치로 미터와 야드를 전환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 기능 적용으로 안개가 끼거나 눈비가 내려도 사용할 수 있다.
주변에 보이는 여러 사물 중에서도 핀을 정확히 찾아내서 조준해주는 핀 파인더 기능을 탑재했기 때문에 라운딩 시 편의성이 탁월하다. 경사진 곳에서는 슬로프 모드로 작동하면 실제 공략해야 할 거리를 알려주는데 실전에서 아주 큰 도움이 된다. KPGA 공식 시합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논 슬로프 모드도 지원된다.
1km 거리의 물체를 0.2초만에 파악한다 '파인디지털 파인캐디 UPL300’
파인디지털 파인캐디 UPL300은 프리미엄급의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측정 버튼만 누르면 최소 3m에서 최대 1,000m까지 거리를 일반 모드 기준 0.2초 이내에 측정할 수 있다. 핀 파인더 기능을 기본 탑재하여 많은 장애물이 있어도 핀을 정확하게 찾아준다.
게다가 핀 구분 스마트 진동 알림 기능이 있어서 핀 파인더 기능을 이용하여 핀을 찾았을 때 특별한 진동으로 알려준다. 사용자가 핀 거리 측정을 정확하게 했음을 확신할 수 있어서 사용자들이 다음 샷을 자신 있게 설계할 수 있다.
경사로에서 측정하더라도 결과값을 정확하게 알아낼 수 있는 슬로프 모드를 지원하며, 실제 거리, 보정 거리 등 다양한 설정값을 세세하게 정해둘 수 있어서 상황에 따라 사용자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를 얻어낼 수 있다. 생활 방수 적용으로 비나 눈이 와도 문제 없다.
충전은 USB C타입 케이블을 이용하여 최신 스마트폰 충전 어댑터, 노트북, PC, 차량,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쉽게 충전할 수 있다. 충전 단자는 평소 커버로 가릴 수 있어서 물이나 이물질을 막을 수 있고 외관상으로도 훨씬 깔끔하다.
화이트 감성으로 시선 집중! '파인디지털 파인캐디 UPL100 (화이트)'
파인디지털 UPL100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거리 측정은 물론 수직 높낮이, 배터리 잔여량까지 모든 정보를 쉽고 빠르게 수집할 수 있는 레이저 거리측정기다. 다중막 코팅을 적용한 6배율 광시야각 뷰파인더를 탑재해 멀리 있는 물체도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밝고 선명하게 보여준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특히 주요 부품과 외관을 세련된 흰색으로 마감하고 테두리를 은은한 실버로 마감한 화이트 버전은 한 눈에 봐도 저가형 제품과 차별화되는 느낌을 뽐낸다.
외관만 예쁜 것이 아니라 성능도 최고급이다. 원터치로 미터와 야드를 전환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 기능 적용으로 안개가 끼거나 눈비가 내려도 사용할 수 있다. 주변에 보이는 여러 사물 중에서도 핀을 정확히 찾아내서 조준해주는 핀 파인더 기능을 탑재했기 때문에 라운딩 시 편의성이 탁월하다.
경사진 곳에서는 슬로프 모드로 작동하면 실제 공략해야 할 거리를 알려주는데 실전에서 아주 큰 도움이 된다. KPGA 공식 시합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논 슬로프 모드도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