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이래 23년간 원목 가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피커, 그리고 메이드 인 체코의 노선을 한번도 바꾸지 않은 자비안.
리얼우드 베니어와 원목이라는 소재만 계속 다루었기 때문에 나무를 사용한 인클로저 제작기술은 그 어떤 다른 스피커도 따라오기 힘든 높은 수준을 보여줍니다.
매번 새로운 작품을 선보일 때마다 체코 장인 정신이 담긴 아름다고 정묘한 형태와 음질에 애호가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때문에, 국내에선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에게도 많이 선택되는 스피커인데요. 오늘은 용인의 고객님 댁에 5.1채널 시스템에 자비안의 페를라 에스클루시바 북쉘프 스피커에 세너 센터 스피커를 사용하여 유니크한 거실장과 매치시켰습니다.
TV를 과감하게 배제하고 프로젝터와 셋톱박스로 TV의 역할을 대신하게 했고 더구나 스크린도 쓰지 않고 흰색 벽지에 직접 투사하여 투톤의 거실이 더욱 심플하게 연출되도록 하였습니다.
세나 Center는 자비안의 입문기 돌체무지카 라인업이나 페를라 에스클루시바가 속한 상급기인 나뚜라 라인업의 어떤 다른 스피커와도 잘 어울리도록 설계된 센터 스피커이기 때문에, Xavian 원브랜드 멀티채널 홈시어터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템이죠.
여러가지 색상의 마감이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주변 가구나 리스닝룸의 환경과 최적의 조합을 선택하는 즐거움이 있는 페를라 에스클루시바가 되겠습니다!
반투명 트위터와 6인치 미드레인지 2발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네모 반듯한 형태라서 거실장 위에 배치하거나 랙 등에 수납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밀폐형으로 디자인되어 있기 때문에 위치에 상관없이 유효적절한 사운드를 내주죠.
마란츠 SR6015 9.2채널 AV리시버를 거실장 중앙 하단 수납 공간에 넣었는데 하단 뒤쪽엔 전선 배출홈이 없어서 현장에서 필요한 만큼 절개해서 전원선과 기타 케이블들을 뺐습니다. DIY로 홈시어터를 설치하실 때 거실장의 수납함의 뒷패널에 전선 홈이 있는지 미리 확인하시고 설치를 하면 낭패를 겪지 않습니다.
멀티 채널 앰프임에도 마란츠의 HDAM 회로를 채택하고 있어서 Marantz 스테레오 하이파이 기기에서 느껴지는 유려한 발성은 영화만이아니고 음악을 감상하는 데도 퀄리티감있게 들려줍니다. 마란츠와 자비안의 매칭 또한 아주 좋아서 이런 시너지는 더욱 커지죠.
리어 스피커는 헤코사의 inc 802 매립형 스피커를 사용하여 밖으로 노출되지 않으면서도 입체적인 서라운드 음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Optoma사의 4K 해상도 시대의 주력 기종인 Suhd61입니다. 과부족 없는 디자인과 안정감 있는 영상퀄리티로 저희 AV프라임의 프로젝터 베스트 셀러로 오랫동안 군림하고 있습니다.
사용할 때에는 신나게 펑펑 풍악을 울리고
사용하지 않을 때엔 단아하고 심리스한 연출.
자비안이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