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제품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올 상반기 적잖은 이슈를 불러모았던 '으뜸효율가전 환급 사업'이 조기 마감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올해 안으로 가전 제품을 구매하려던 소비자들의 발길이 덩달아 분주해졌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에너지관리공단이 함께 하는 '으뜸효율가전 환급 사업'은 고효율 에너지 가전 제품의 구매 비용 중 10%를 환급(개인당 30만원 한도)해 주는 것으로 가전 구매시 디자인, 성능 뿐 아니라 고효율성 제품을 선호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시행되는 행사다.
참고로 삼성전자 제품의 경우 으뜸효율 환급 대상이 되는 모델들은 제품 좌상단에 ‘으뜸효율가전 10% 환급’이라는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어 한층 쉽게 구별이 가능하다.
<< 으뜸효율가전 환급 사업 홈페이지 >>
때문에 가전 제품을 구매하고자 계획했다면 환급금이 소진되기 전에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약 80%가 소진된 상황이며, 이러한 추세대로 라면 가까운 시일 내에 예산이 모두 소진되어 종료될 수 있기 때문이다.
환급금에 중복 할인까지 챙기는 파격 프로모션
때마침 삼성전자는 주요 가전제품들을 모아 신혼가전 제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삼성전자가 준비한 11번가 혼수 기획전은 최신 가전의 중복 할인까지 겸하고 있어 신혼 가전을 고르는 예비 부부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가 준비한 특별한 신혼가전 제안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삼성전자의 신혼 가전 프로모션은 최대 2만원의 중복 쿠폰을 비롯해 25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중복 쿠폰까지 증정하는 그야말로 알짜배기 행사다. 여기에 으뜸효율 환급 대상이 되는 제품이라면 그 효과가 적지 않게 쏠쏠할 것이다.
프로모션 바로가기 :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2042104
이번 프로모션에는 신혼가전을 테마로 한 만큼 디자인 감각이 높은 제품들과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는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트리플 독립 냉각방식을 적용한 비스포크 냉장고, 높은 살균력과 4단 입체물살을 자랑하는 식기세척기, 그리고 쇼트세란의 세라믹 상판을 적용한 3구 인덕션과 같은 핫한 주방 가전들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그랑데 AI 세탁기와 건조기는 신기한 기능으로 오염도에 따라 세제와 헹굼을 조절해주는 세탁과 정확하고 빠른 건조가 가능하게 해 주는 제품이다. 요즘같이 위생에 민감한 시기에 외출했던 의류를 정리해주는 에어드레서와 먼지를 손에 묻힐 걱정이 없는 삼성제트와 청정스테이션도 탐나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앞서 언급한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원하는 날짜에 지정 배송이 가능한 서비스까지 적용된다. 아울러 오는 26일(수)에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3대의 가전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되니 더욱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 신혼가전 프로모션
- 기간 : 8월 24일(월) ~ 8월 30일(일)
- 품목 : 가전 전품목
- 혜택 : 5% 최대 2만원 중복 쿠폰, 25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 중복 쿠폰,
주력제품 지정일 배송 노출
아울러 인테리어 사진이 많은 ‘오늘의 집’에서도 9월 1일부터 7일까지 삼성 혼수 기획전이 열리고, 11번가의 브랜드 위크도 9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가전제품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은 찬찬히 둘러보셔도 좋겠다. 특히 오늘의 집은 인테리어 사진들이 많아서 인테리어와 제품이 어떻게 어울리는지 살펴보면서 집에 어울리는 제품을 살펴보는데 유용하며 금액대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11번가의 삼성 브랜드위크에서는 IT, 모바일을 포함한 전 품목 행사로 주요 카드사 5% 할인 및 22개월 무이자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