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중견 TV 브랜드인 이노스TV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발맞춰, 자사의 에너지효율 1등급 TV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정부의 이번 환급 사업은 전력 소모가 적은 고효율 제품의 소비를 유도하고, 탄소 배출 저감 및 전력 사용량 절감을 동시에 추진하기 위한 정책이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1인당 최대 3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금액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다. 이는 가계 부담을 덜고, 친환경 제품 구매를 장려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노스TV는 해당 환급 대상에 포함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동식 TV 제품인 ‘이노스 삼탠바이미’제품을 비롯해, 24인치 소형 TV부터 75인치 대형 스마트TV까지 다양한 크기와 기능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TV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자신의 공간과 사용 목적에 맞는 제품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이노스TV는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자사 온라인 네이버 스토어 내‘으뜸효율 가전’ 마크를 부착해 제품 선택 시 혼란을 줄이고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더불어 환급 혜택 외에도 즉시 적용 가능한 할인, 사은품 제공, 무료 배송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마련해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