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국내 오디오북 소비자 만족도 1위를 기록한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와 협업해 오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사운드 웰니스(Sound+Wellness)’ 여행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측은 “부산 웰니스 관광을 선도하는 호텔로서 고객에게 확장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윌라와 손을 잡았다”며 “문화와 독서의 계절인 9월을 맞아 심신 안정에 탁월한 오디오북 콘텐츠를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즐기며 가을 정취를 오감으로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방문객 누구나 윌라의 오디오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호텔 신관과 본관 1층 로비에 전용 배너를 설치한다. 배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힐링, 산책, 명작동화 등 다양한 테마의 오디오북 플레이리스트를 바로 청취할 수 있다. 제공되는 오디오북은 전문 성우의 내레이션과 고품질 음향으로 구성돼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전 투숙객에게는 윌라 오디오북 체험 QR코드가 포함된 리플렛이 제공된다. 고객들은 객실은 물론 호텔 내 원하는 공간 어디서든 상황에 맞는 독서 콘텐츠를 들으며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체험 가능한 오디오북에는 국내에서 누적 판매 20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불편한 편의점』을 비롯해 세계적 로봇 공학자 데니스 홍의 힐링 철학을 담은 자기계발서 『오늘 하지 않아도 되는 걱정은 오늘 하지 않습니다』 등 인기 작품이 포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여행과 독서의 계절을 맞아 ‘듣는 독서’를 통해 심신을 달래고 새로운 문화적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의 절경과 함께하는 오디오북 청취 경험으로 웰니스 관광의 새로운 가치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
· 기가바이트, 세계 최초 500Hz QD-OLED 게이밍 모니터 AORUS FO27Q5P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