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의 국내 공식 유통사 (주)에스라이즈는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연간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그랜드 십일절’ 기간 동안 자사의 인기 게이밍 기어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쿠폰 혜택을 통해 레이저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스트리머와 게이머를 위한 고성능 장비가 대거 포함돼, 방송 입문을 준비 중인 예비 스트리머들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전망이다.
스트리머 감성 완성 ‘Kraken Kitty V2 Pro’
Kraken Kitty V2 Pro는 귀여운 외관과 강력한 성능을 모두 갖춘 스트리머 전용 게이밍 헤드셋이다. 세 가지 종류의 키티 이어를 교체할 수 있으며, 1,680만 가지 색상과 다채로운 조명 효과를 지원하는 ‘레이저 크로마 RGB(Chroma RGB)’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Kraken Kitty V2 Pro
사운드 성능 역시 뛰어나다. TriForce 티타늄 50mm 드라이버는 저음, 중음, 고음을 각각 분리해 선명한 음향을 제공하며, 영화 감상이나 음악 청취 시에도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HyperClear 카디오이드 마이크를 탑재해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고 사용자의 목소리를 또렷하게 전달한다. 여기에 THX Spatial Audio 기술이 적용돼 공간감 넘치는 입체 사운드를 구현, 게임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고품질 스트리밍 마이크 ‘Seiren V3 Chroma’
Seiren V3 Chroma는 RGB 조명이 실시간 반응하는 스트리밍용 마이크로, 방송 중에도 화려한 비주얼 연출이 가능하다. 슈퍼 카디오이드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해 주변 소음을 억제하면서도 목소리를 깨끗하게 전달하며, 자동 게인 리미터 기능으로 갑작스러운 큰 소리에도 음질이 왜곡되지 않는다.
Seiren V3 Chroma
PC 연결만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 앤 플레이(Plug & Play) 설계를 적용했으며, 레이저 시냅스(Synapse) 소프트웨어를 통해 세부 음성 설정 조절이 가능하다. 탭 음소거 기능이 포함된 다기능 버튼은 방송 중에도 손쉽게 마이크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해 스트리머의 편의성을 높였다.
컴팩트함 속 고성능 ‘Seiren V3 Mini’
Seiren V3 Mini는 공간 활용도가 뛰어난 소형 마이크로,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수음 능력을 자랑한다. 14mm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해 다양한 음역대를 정교하게 수음하며, 슈퍼 카디오이드 패턴으로 불필요한 주변 소음을 최소화한다. 또한 내장형 충격 흡수 장치로 책상 진동이나 외부 충격에 의한 잡음을 줄였으며, 조절식 스탠드를 통해 최적의 각도로 세팅할 수 있다.
Seiren V3 Mini
이 제품 역시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탭 음소거 센서와 레이저 시냅스 기반 믹서 기능을 지원해 초보자부터 숙련된 스트리머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에스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 십일절 프로모션은 레이저의 대표 게이밍 기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특히 스트리밍에 관심 있는 유저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고품질 장비를 쉽게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 지클릭커, 2만원대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OP99 르캄프 라이트’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