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장비 대표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오는 05월 27일(월)부터 충무로에 위치한 세기 본사 브랜드샵에서 2019년 고객감사제 ‘세기드림’ 온/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오늘 23일 밝혔다.
이번 세기드림은 2017년 세기 포토앤컬쳐 콘서트 이후로 2년만에 진행되는 사진문화 행사로 단순한 제품 전시 및 할인행사에서 끝나는 전형적인 행사가 아닌 사진문화 선도를 목적으로 세기클래스 강연 프로그램이 새롭게 진행된다.
![]() |
||
이어 05월 31일(금)부터 06월 02일(일)까지 ‘Dream Come True’ 컨셉의 클래스 강연과 함께 대여제품 및 흑백사진, 현장 기타 서비스가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현재 사전신청으로 진행되고 있는 클래스 강연 프로그램은 시그마 본사 상품기획 파트장인 Hisashi Tatamiya 상이 강연하는 ‘시그마 라이브 토크쇼’, 국내 1호 Grist인 노승환 작가의 ‘Your GR Mode’ 강연인 드림클래스와 감성사진, 여행사진, 실무 포토샵, 음악사진, 유투브 원포인트, 플래시 사용법 강의로 7명의 작가들이 진행하는 원포인트클래스로 나뉘어 진행된다.
또한 카메라/렌즈 제품대여 서비스도 3일간 진행된다. 브랜드로는 시그마 렌즈 7종과 카메라 2종, 새롭게 출시된 MC-21 ‘L Mount Kit’ 3종이 있으며, 리코 GR3와 360도 카메라인 THETA V를 대여할 수 있다. 현재 대여 사전신청이 진행중이며, 신청자에 한하여 2시간 대여가 진행된다. 그 외 기존 현장 서비스도 준비된다. 시그마, 펜탁스 브랜드의 렌즈 교환형 제품에 한하여 제품을 가지고 오신 고객에게 렌즈 외관과 카메라 이미지 센서를 청소하는 클리닝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이태훈 차장은 “많은 고객분들이 오래전부터 사진 강연을 희망해 오셨다. 세기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에게 보답하고자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사진 문화강연 행사를 통해 또 한번 세기피앤씨와 고객들을 연결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기쁘다. 전형적인 고객 행사의 변화를 통해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만족을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이번 2019 고객감사제 세기드림 행사는 05월 27일 온/오프 할인행사를 시작으로 05월 31일부터 강연 프로그램등 충무로에 위치한 세기 본사 브랜드샵에서 06월 0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세기드림 행사는 세기P&C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