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30개국에 산업용 계량시스템을 수출하고 있는 ㈜카스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품목 중 하나는 헬스케어 솔루션이다. 이번 기사에서는, 카스의 헬스케어 제품군 중에서도 운동과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미세전류로 근육을 활성화 시켜주는 저주파 마사지기인 ‘CLFS-500W(다나와 최저가 28,920원)’를 소개하고자 한다.

▲ 카스 CLFS-500W, 다나와 최저가 28,920원
CLFS-500W는 근육 자극이 필요한 어떤 신체부위에도 붙일 수 있는 저주파자극기의 특성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최대 160Hz에 이르는 강력하지만 부드러운 저주파가 실제 PT(Personnel Training)에 쓰이는 5단계의 운동 리듬으로 근육을 자극하며, 주파수는 사용 시간에 따라 강약을 오가며 근육의 스마트하고 리드미컬한 수축·이완을 유도한다.
CLFS-500W가 채용한 Polyester Fiber 일체형 면패드는 굴곡이 심한 신체 부위에도 들뜨는 현상 없이 뛰어난 접착성을 보인다. 이전까지 주로 쓰이던 실리콘 패드의 경우 신체와의 접촉 불량으로 마사지 효과가 반감되던 현상이 있었던 만큼, 개선된 패드로 경험할 총 12단계의 운동신경 자극은 사용자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마사지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뛰어난 성능에 덧붙여 LED 표시등, 15분 자동 전원 차단 등의 편의 기능까지 충실한 CLFS-500W는, 바쁜 일상에 지쳐 운동에 할애할 시간은 물론 마음의 여유까지 부족한 우리들에게 꼭 필요한 실용형 저주파 마사지기가 아닐까.
건강/실버CM 차현준 chastain@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 [입소문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