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20년도 깜짝 신제품을 발표하였다. 프로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골프공인 V1과 V1X는 골프공 애호가들로부터 로망과 같은 존재이다. 이번에 출시한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4종은 아마추어 골프를 대상으로 좀 더 쉽고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유지 할 수 있게 도움을 줄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 코어부터 커버까지 모두 바꾼 타이틀리스트 AVX ◈
18년형 AVX의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 설계되었다. 신형 AVX는 더욱 커진 코어, 새로운 플렉스 케이시 레이어 기술, 얇아진 캐스트 우레탄 엘라스토머 커버 기술, 딤플 패턴까지 향상되었다. 3피스골프공이며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대는 5만3천원이다.
화이트 옐로우
◈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중 역대 가장 큰 코어 투어소프트 ◈
투어 소프트는 뛰어난 타구감과 긴 비거리 그리고 뛰어난 숏게임 퍼포먼스를 제공하여 준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정확성이 필요한 순간 얼라이먼트 스탬프 디자인으로 퍼팅 셋업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대는 4만 5천원이다.
화이트 옐로우
◈ 공기역학 기술과 코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벨로시티 ◈
새로운 LSX 코어를 통해 더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하고 더 긴 비거리를 확보하여 준다. 요즘 유행하는 무광 컬러볼 디자인으로 출시하였다. 화이트, 그린, 핑크, 오렌지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대는 3만 3천원이다.
화이트 컬러볼
◈ 극강의 부드러운 소프트볼 트루필 ◈
타이틀리스 볼 중에 다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며 타구감을 우선시하면서도 품질과 퍼포먼스를 포기하고 싶지 않은 골퍼를 위해 탄생하였다. 별도 마킹 없이도 손쉬운 얼라이먼트가 가능하도록 새로운 사이드 스탬프 디자인이 특징이다.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매트 레드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대는 2만5 천원이다.
화이트 컬러볼 매트레드
다나와 골프CM | 최인광 (mouker@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