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최대 38만원을 돌려주는 ASUS 그래픽카드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ASUS TUF지포스 GTX 1660 SUPER를 구매하는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그래픽카드를 반납하면 최대 38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반납하는 제품은 제조사와 관계없이 지포스 GTX 950 시리즈부터 지포스 GTX 1080 Ti 시리즈까지 이며, 지포스 GTX 1080 Ti의 경우 최대 38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ASUS 지포스 GTX 1660 SUPER를 구매하고 사용중인 그래픽카드를 ASUS 비즈니스존으로 택배 또는 방문을 통해 보내면, 제품 테스트 후 보상금액을 받을 수 있다. 제품이 파손되거나 워런티 등의 이유로 보상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텍앤컴퍼니는 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