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에서 하던 필라테스 리포머를 집에서
비용, 장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필라테스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가 최근 출시되었다. 그간 비싼 비용을 지불하며 스튜디오까지 찾아가는 것이 부담스러워 필라테스를 시작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다.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는 2020년 2월 11일 현재 다나와에서 최저가 371,07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보통 1회 수강료가 5만 원이 넘어가는 필라테스 강의를 고려하였을 때, 주 2회만 수강하더라도 한 달 수강료가 40만 원가량이 된다.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는 한 달 수강료도 안되는 돈으로 집에서 평생 사용할 수 있는 리포머를 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이라 할 수 있다.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 후 접이식 보관도 가능하여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다. 이런 뛰어난 공간 활용성에도 140cm~185cm까지 다양한 신장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 튼튼한 프레임으로 최대 100kg까지의 사용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책자의 QR코드로 국내 최고 강사진이 가르쳐주는 50여 가지의 다양한 필라테스 운동법 강좌를 볼 수도 있다. 스튜디오에서 하던 필라테스 전문기구를 통한 운동을 집에서 즐기고 싶다면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에 주목하자.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
다나와 스포츠/레저 CM 이영제 (sports@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