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타이틀리스트가 새롭게 바뀐 아이언 T100을 출시하였는데 10개월 만에 업그레이드된 모델 T100S를 출시하였습니다.
투어프로에게 가장 사랑받는 모델 T100은 관용성과 샷 컨트롤에 특화된 T 시리즈 중 상급자에게 특화된 모델입니다. 타이틀리스트 측은 "투어형 아이언은 날렵한 형상 때문에 샷 거리 성능에 손실이 있다" 라며 그런데 골퍼들은 날렵함은 유지한 채 샷 거리를 늘이길 원했다"라고 T100S 개발 배경을 설명하였습니다.
T100S는 얇아진 톱 라인 설계와 최소화한 오프셋을 바탕으로 잔디를 깔끔하게 통과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캠퍼를 늘리고 솔과 바운스 디자인을 개선하였습니다. 단조 캐비티 공법으로 일관된 샷 거리와 세밀한 거리 컨트롤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T100 아이언의 가장 큰 특징은 로프트 각도를 2도씩 세운 단조 아이언으로 정확한 퍼포먼스와 향상된 비거리를 제공합니다. 상급 플레이어들의 요구 사항을 만족하기 위한 일관성 있는 컨트롤을 제공하는 클럽입니다. 낮은 스코어를 내기 위해 필요한 향상된 비거리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상급자용 클럽입니다.
T100S의 샤프트는 스탁옵션 NS.PRO 950 NEO R과 다이나믹 골드 120 S200 샤프트 2가지 선택이 가능하며 그외 타이틀리스트 커스텀 샤프트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나와 골프CM | 최인광 (mouker@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