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코어 클레브 공식수입사인 파인인포메이션(대표자:배상호)은 오는 7월 20일(월)부터 11번가 ‘긴급공수’ 및 ‘기획전’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11번가 기획전 페이지에서 KLEVV CRAS X RGB 메모리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49,100원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T1 선수들 포토카드를 증정 받는다.
에센코어의 KLEVV CRAS X RGB 메모리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여한 CRAS 시리즈 제품으로, 메모리 브랜드 최초로 보석 디자인의 RGB LED 상단바를 올린 게이밍 메모리다. CRAS X RGB는 모든 RGB 소프트웨어로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며, 아홉 여 가지의 RGB 플로우로 내 PC를 꾸밀 수 있다.
특히 KLEVV의 최신 게이밍 OC 메모리는 최근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유명한 칩을 장착, 국내 및 해외 다양한 커뮤니티와 리뷰 채널에서 그 성능이 새로이 입증된 바 있다.
클레브는 최근 파인인포메이션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조금 더 쉽게 RGB 메모리, 오버클럭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클레브 페이스북 페이지의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다나와 체험단 이벤트에 이어 이번 11번가 단독 이벤트를 통해 20만원 대의 32G 3200MHz RGB 메모리를 16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한다.
여기에 이 이벤트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경품 또한 준비되어 있다. 11번가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제품 구매자들은 최근 여러 인플루언서 채널에서도 핫한 광고 영상 “KLEVV x T1 만들어 봐, 네 본체의 빛-“ 컨셉의 포토카드를 증정 받는다.
포토카드는 T1 페이커, 칸나, 테디, 커즈, 에포트 다섯 선수 고유의 RGB 값으로 촬영한 화보 및 8월 출시 예정인 KLEVV의 신제품 RGB 메모리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다.
SK그룹 자회사인 에센코어는 메모리 모듈이나 플래시 메모리, SSD의 제조 판매하고 있다. 에센코어는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게이밍 OC 메모리, 스탠다드 DRAM 메모리, SSD와 SD카드, USB 등 메모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