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인 가제트 HUD 시리즈, 특장점&특가정보 확인하자! |
전방을 주시하면서 차량의 각종 정보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HUD는 차세대 안전운전용품으로 주목받아 왔다. 여러 제조사에서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발매되었지만, 앞 차창에 투영되는 데이터가 너무 흐리거나 오히려 전방 시야에 방해가 되는 경우도 있어 선택에 망설임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위드피플즈에서 출시된 '가제트 GHD' HUD 시리즈는 이러한 우려를 불식시킬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도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제트 GHD 시리즈 주요 제품들의 특장점과 특가 정보까지 한 번에 확인해 보도록 하자.
▲ 가제트 GHD8800. 다나와 최저가 54,870원
가제트 GHD8800은 이번에 소개할 가제트 시리즈 중에서도 특수한 디자인과 활용성으로 가장 크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앞 차체와 차창을 지탱하는 기둥인 A필러에 부착된 상품 이미지와 같이, GHD8800은 각 운전자가 가장 방해받지 않을 수 있는 위치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제품이다.
선명한 자체 디스플레이를 채용하여 시인성에 대한 걱정을 없앴고, OBD2 모드와 GPS모드를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는 본 제품은 총 8종에 달하는 인터페이스를 자신의 사용성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고 속도/전압/냉각수/RPM 알람 기능까지 갖춰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본 제품의 티몬 구매링크에서 블랙쿠폰을 적용할 경우 54,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도 놓치지 말자.
▲ 가제트 GHD8000. 다나와 최저가 59,330원
가제트 GHD8000은 굉장히 독특한 디자인으로 첫인상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중심부의 LCD 디스플레이를 감싸고 있는 차광용 후드는 HUD의 극복 과제인 주변부 빛 차단을 가장 효과적으로 실현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다. 표시되는 디스플레이는 총 6종류의 템플릿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표기되는 데이터나 숫자의 색상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총 5종에 달하는 경보 알람 기능이 탑재된 GHD8000은 종합적 안전운전용품으로서도 높은 활용도를 보이는데, 과속/RPM/전압/수온/엔진고장이 확인될 경우 경보음이 출력되어 차량의 이상 유무를 즉각적으로 확인하고 대처할 수 있어 운전량이 많은 운전자라면 한 번쯤은 꼭 활용해볼 만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 가제트 GHD6000. 다나와 최저가 44,590원
제품에 기본 탑재된 반사판에 데이터가 투영되는 컴바이너형 HUD인 GHD6000은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강점들을 갖추고 있다. 첫째로 투명 반사 디스플레이를 채용하여 별도의 반사판이 필요없는 디스플레이를 들 수 있다. 2중 상맺힘이 최소화된 구조로 인해 더 또렷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GHD6000의 또 다른 강점은, 일반적인 HUD가 평균적으로 소비하는 30mA에 비해 1/10 수준인 3mA의 경제적인 대기전력으로 인해 겨울철에 발생하기 쉬운 배터리 방전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수 있다는 점이다. 6종의 변경 가능한 인터페이스와 속도/냉각수/저전압/장시간운전/엔진경고 등 5종의 알람을 갖춰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GHD6000은, 위메프 링크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을 경우 44,590원의 특가에 구입이 가능하므로 꼭 확인하도록 하자.
자동차용품CM 차현준 chastain@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