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 LIVA 미니PC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ECS LIVA Z2V Win1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5부터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주요 PC 쇼핑몰에서 코잇 ECS LIVA Z2V Win10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별도의 응모 없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매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CS LIVA Z2V Win 10 S는 MS의 윈도우 10 S를 기본으로 탑재하였으며, 윈도우 10 홈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인텔 셀러론 N4000 모바일 프로세서를 통해 최대 2.6GHz의 속도를 제공하며, 데스크탑용 PC의 모든 요소를 넣고도 0.8L의 케이스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공간 활용이 뛰어나다. 또한, VESA 마운트 브라켓을 통해 모니터 뒷면에 장착하면 일체형 PC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인텔 HD 600 시리즈 통합 그래픽을 통해 4K 비디오를 즐길 수 있고, USB 3.1 Gen1 Type-A 포트 3개와 USB 3.1 Gen1 Type-C 포트 1개를 제공하여 USB 2.0 대비 10배 빠른 속도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하다.
ECS는 1987년에 설립된 업계 최고의 컴퓨터 관련 제조업체로써 메인보드, 미니PC등으로 국내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 작고 실속 있는 미니PC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LIVA Q 및 LIVA Z 시리즈 미니PC를 출시하고 있다.
코잇은 올해 14년 차의 PC 컴포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메인보드, 미니PC 등 업계 최고의 컴퓨터 관련 제조업체인 ECS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ASUS ADATA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