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11번가)
파인디지털에서 QHD 화질의 Wi-Fi 연동 룸미러 블랙박스 R5 POWER를 출시했다. 27.6cm의 대화면 룸미러 블랙박스로, 전방 QHD, 후방 FHD의 고화질 영상 녹화를 제공한다. 룸미러 블랙박스의 경우 짐이 많거나 뒷좌석 동승자가 많아도 시야 가림 없이 후방 시야 확보가 가능해 SUV 차량이나 초보운전자가 사용하기 좋다.
(이미지 출처: 11번가)
이번에 출시한 R5 POWER는 ‘눈부심 방지 LCD 자동 디밍’ 기능을 적용했다. 룸미러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여 눈부심을 최소화했으며, 후방 차량 전조등으로 인한 눈부심 역시 자동 디밍으로 최소화,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오토 나이트 비전’ 야간 보정 기능과 전후방 모두 HDR을 적용했으며 SONY STRAVIS 센서를 장착해 야간 운전에도 보다 선명한 녹화가 가능하다.
후방 카메라의 경우 대각 기준 약 140도로, 일반 순정 룸미러보다 넓은 화각을 제공, 탁 트인 주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룸미러 일체형 디자인으로 차량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11번가)
기존에 출시했던 파인뷰 룸미러 블랙박스 대비, 초고속 5GHz Wi-Fi 지원으로 영상 확인도 더 편리해졌다. 메모리 카드를 PC로 연결해 녹화 영상을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스마트폰 연동으로 쉽게 영상 확인이 가능하다.
(이미지 출처: 11번가)
‘파인파워 1000’ 보조배터리와 연동도 눈 여겨볼 만하다. ‘파인파워 1000’과 동시 사용 시 보조배터리 잔량 정보를 블랙박스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전용 스마트폰 앱에서도 보조배터리의 충전 잔량 확인이 가능하다. 장기 주차가 잦은 차주라면 R5 POWER와 ‘파인파워 1000’을 같이 사용하여 차량 배터리 방전 걱정을 줄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11번가)
파인뷰 R5 POWER는 1월 21일 일요일까지 11번가에서 단독 론칭 프로모션 중이며,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 시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39,000원 상당의 차량용 미니 청소기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짐이 많은 SUV 차주나 후방 시야 확보가 어려운 초보운전자라면 이번 기회에 QHD 고화질의 룸미러 블랙박스를 특가에 구매해 보자.
11번가 블랙박스 특가 구매하기▼
자동차용품CM mylee@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