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TV 브랜드 이스트라(www.estla.co.kr, 대표 김민성)가 4월 봄 맞이로 티몬에서 최대 51% 할인 행사, ‘몬드터딜’을 오는 4월 1일부터 4월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4년형 신제품을 출시로 최신 모델들을 포함한 인기 모델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43%의 출시특가와 8%의 이벤트 특별할인까지 추가로 적용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구매하는 모두에게 프리미엄 HDMI 2.1 케이블을 증정하며 65인치(미니LED만)~100인치 제품 구매시 올인원 통합리모컨이 추가로 증정된다. 여기에 기본 배송비, 설치비도 무료로 제공되니 구매를 예정중인 고객에게는 큰 혜택이 아닐 수 없다.
특히 24년형으로 출시된 신제품은 성능이 보다 업그레이드된 것은 물론 기존의 TV와는 차원이 다른 화질과 성능으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부분들을 다양하게 늘렸다. MT9617 최신 칩셋을 탑재한 것은 기본이며 일부 제품을 제외하고는 4K 120Hz까지 지원한다. 미니LED를 탑재해 극강의 화질을 보여주는 제품도 있으며 논글레어 패널을 적용해 눈이 피로하지 않는 제품도 있다. 또한 초대형 인치 100인치 제품군과 144Hz VRR을 탑재한 QLED TV까지 확장성에 있어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기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없다.
2019년 UHD 안드로이드TV를 국내 최초 출시하며 TV시장에 이름을 알린 이스트라는 중소기업 최초 1등급 스마트TV 출시, 국내최초 구글TV 출시, 최근에는 144Hz QLED 구글TV 출시 등 중소기업TV 시장에서 차별화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배송과 A/S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을 더해 고객들로 하여금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