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GIGABYTE)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은 인기상품 대상으로 진행하며 기가바이트의 대표 가성비 노트북 G5, G6X 그리고 최고의 완성도와 품질을 자랑하는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16X이다.
기가바이트의 대표 가성비 노트북 G5는 Intel® Core™ 13세대 i7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4050를 탑재하여 가격은 합리적이고 게이밍 성능은 높인 제품이다. 차세대 AI 프로세서를 갖춘 노트북으로 다양한 게임과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원활하게 지원한다.
더 강력한 성능의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을 찾으신다면 기가바이트 G6X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Core™ 13세대 i7-13650HX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4060(최대 TGP 105W)를 탑재하여 다양한 게임과 전문적인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원활하게 지원하는 성능을 자랑한다.
기가바이트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G6X와 G5에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40시리즈는 이전 세대 대비 전력 효율이 최대 3배 향상되었으며 엔비디아 DLSS 3, RTX 텐서 코어(Tensor Cores), 5세대 맥스Q(Max-Q) 기술 탑재로 고해상도와 고품질 프레임, 낮은 시스템 대기 시간 등 뛰어난 화질과 동시에 극대화된 그래픽 성능을 구현한다.
G6X의 경우 MUX Switch 기술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직접 외장 GPU 활성화(논옵티머스)를 설정할 수 있으며,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발생하는 딜레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프레임 속도를 평균 8%까지 높일 수 있다.
스포츠카의 영감을 받아 설계된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16X는 AI 프로그램 구동에 특화된 최신 인텔 i7-14650HX 프로세서와 실시간 레이트레이싱과 획기적인 랜더링 기술인 NVIDIA DLSS가 적용된 엔비디아 지포스 RTX4060를 장착해 고사양 게임도 높은 프레임으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슬림베젤을 적용해 몰입감을 높였으며 더 많은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16:10 비율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영화관 같은 오디오 환경을 제공하는 Dolby Atmos® 탑재로 마치 화면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현장감 느낄 수 있다.
속도 저하의 주범인 스로틀링 현상을 막기 위해 WINDFORCE 쿨링 기술을 적용했다. 공기 흐름을 극대화해 효율적으로 열을 방출해주며 Icy Touch 디자인으로 격렬한 게임 중에도 노트북의 온도가 쾌적하게 유지될 수 있게 제어해 준다.
기가바이트 노트북은 무상 서비스 기간이 2년으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