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 너무 이쁩니다 ㅎㅎ최신 메인보드의 시스템 조명을 동기화 할 수 있는 ARGB SYNC 조명과 어우러지는 감성적 실루엣으로 시스템에 디자인의 가치를 더해주는 점이 장점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5V 3핀, PWM 4핀 단일 케이블로 연결이 편리하고 선 정리가 깔끔하다는 점과 하이드로릭 베어링 적용 이랑 복잡한 조립 없이 단 한 번의 설치로 빠르게 완성되며, 깔끔한 선 정리와 강력한 쿨링 성능까지 좋습니다
10년 넘은 27인치 모니터 한 개가 화면이 들어오지 않게 됐습니다. 전 그냥 사무용이긴 해요 ㅎ
작년에 32인치 모니터를 구입했는데 가독성도 좋아서 32인치로 주사율이 100hz 이상 기준으로 검색했는데~ 가격이며 성능(주사율 160hz 등) 면에서 알파스캔 AOC U32G4 제품이 딱이었어요.
AOC 회사 자체가 필립스 모니터로 납품도 한다고 해서 오래 사용 가능할거란 믿음이 생겼어요.
설치해보니 디자인도 깔끔하고 좋아요 ㅎ
현재는 듀얼암에 물려서 다른 모니터랑 사용 중입니다.
갤럭시 공식 판매점에서 택배 보내면 상품박스가 훼손될 수 있다고 하던데 책임을 택배사에 따져야지. 왜 잘못 없는 소비자한테 따져서 교환 반품 불가능하다고 한국소비자법도 안 지키려면 법치국가 아닌 곳에서 판매해야 되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갤럭시코리아는 A/S 하는 곳이라고 같은 말만 하는데 남 일처럼 취급하고 수입해서 유통하는 곳은 아닌가 봅니다.
기본 4개의 120mm 쿨링팬을 제공하고 3면이 메쉬 형태로 설계가 되어서 높은 효율의 냉각에
USB-Type C, HD Audio 등이 케이스 위에 위치해 있어서 사용이 편리할 듯하며 고무 덮개 제공도 좋네요.
LED On/Off 제어 기능과 관리에 편리한 마그네틱 먼지 필터도 좋아요.
와~ 기대 전혀 안 하고 있었는데, 상품 페이지에서 가격 보자마자 '헉~' 소리가 저절로 나왔네요.
3열 수냉 쿨러 화이트가 6만원 중반대라니, darkFlash 정말 대박입니다.
수냉쿨러는 오래되면 누수될까봐, 개인적으로 전혀 관심을 안 두고 있었는데.
이렇게 가격이 착하다면 눈길이 안 갈 수가 없네요.
디자인은 각지고 좀 촌스러운 느낌이 나긴 하는데, 그래도 가격이 다 커버해준다고 생각되고.
기본적으로 갖출 기능들은 다 갖추고 있어서, 가성비 3열 수냉 쿨러로는 최고인거 같네요.
수냉 초보 사용자에게는 정말 괜찮은 입문 제품일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