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화이트에 주황색 포인트와 상판에 LED 매트릭스 디스플레이, 그리고 마치 엔진이 달려있는 듯한 쿨러까지 디자인이 아주 괜찮은 공랭 쿨러네요. 거기다 가격도 가성비 공랭 쿨러라고 불러도 좋을 만큼 좋은 가격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성능까지 준수하니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화이트 감성 PC를 맞출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7900x와 7950x TDP 170w 물려쓰고 있는데 발열이 완전히 해소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팬 성능이 기재된 옵션보다 약한듯 싶어요
높은온도 풀 rpm이면 소음이 꽤 크게 들려야 하는데, 팬이 그렇게 쎄게 도는 느낌도 아니고 케이스 윗부분 만지면 뜨끈뜨근합니다
존스보 팬도 기재된 옵션보다 팬이 약한편이라 별로 신뢰가 안가던데, 중국브랜드들이 기재된 옵션보다 팬 성능이 대체적으로 만족할만한 성능이 안나오는것 같습니다.
써멀라이트는 팬 성능이 정직하게 나오는듯 싶구요.
팬소음이 약하면서 rpm은 쎈 제품은 없습니다.
베어링 타입과 상관없고, 팬소음이 쎄면 그만큼 풍량도 잘나옵니다.
선풍기 원리 생각하면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