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제품 설명란의 사진을 보면 한쪽 측면은 투명하고 또 다른 반대쪽은 솔리드한데, 양쪽다 솔리드하게 구성할 수 있는 선택지가 혹시 있을까요? 요즘은 내부도 화려하게 구성해서 보여주는게 트렌드라지만 개인적으로는 막혀있는 쪽이 더 안정되게 느껴집니다.
화이트 디자인이 멋지네요 온도와 사용률을 나타내는 디스플레이가 커서 깔끔해보이고 팬의 led효과와 디자인이 세련되어 보이네요 싱글타워지만 양쪽 정,역방향 듀얼팬이 있어서 쿨링효과가 기대되고 온도에 따른 자동으로 속도가 조절되는 기능이 있어 좋네요 높이도 155mm로 케이스 호환성이 높고 설치도 편리해서 초보자들에게도 좋을 것 같고 가격도 비싸지 않은 것 같아 좋네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Hydro베이링으로 저소음과 강한 내구성으로 오랜 수명을 보장하고 메인보드 ARGB와 연동되어 일체감 있는 연출이 가능, 235w TDP지원으로 고성능 프로세서의 발열도 잡을 수 있는 성능, 높은 열전도율을 가진 양방향 4개의 히트파이프와 정밀한 공정과 최적의 방열판 설계로 효과적인 쿨링까지 디지인과 성능 모두 우수한 제품이네요.